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 열정순두부 입니다.

웰씽킹 책 리뷰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듯이,

공시를 그만두며 가장 처음 다짐한 것!

바로바로...  "그동안 못읽었던 책 왕창 읽기!"

처음에는 책을 한 권씩 사서 읽기 시작했는데,

읽다 보니 비용도 많이 부담되고

책을 깨끗하게 읽는걸 선호하는 편이라

마음에 드는 구절을 발견해도 표시하지 못하고 넘어가는게 너무 아쉽더라구요.

그래서 이북 구독 서비스를 찾아 비교해본 후

고심끝에 결정한 서비스는 'YES24 북클럽' 이었습니다ㅎㅎㅎ

 

  • YES 북클럽이란?

요즘 ebook 구독 서비스가 참 다양하게 많죠?

밀리의 서재, 리디셀렉트 등등이 있습니다.

YES24 북클럽도 마찬가지로 'ebook 월구독서비스' 입니다.

구독 서비스마다 각각의 특징과 장단점이 있는데,

저는 오디오북은 들어도 집중도 잘 안되고,

쌓여있는 책들 중에서 맘에 드는 책을 골라 다양하게 읽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!

책의 가짓수가 많고 저렴한 YES24 북클럽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.

 

  • YES 북클럽 이용요금

YES24 북클럽 이용요금은

스탠다드 55요금제와 프리미엄 77요금제,

음악까지 들을 수 있는 99요금제로 구분됩니다.

각 요금제별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.

프리미엄 77요금제는 '북클럽머니' 라는걸 주는데,

이걸로 북클럽샵에서 종이책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므로

한 달에 한 두 권이라도 정기적으로 책을 구입하신다면

프리미엄 77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!

저는 종이책을 당분간 구입할 예정이 없어서 스탠다드로 선택!

❗ 스탠다드, 프리미엄 모두 첫 달 무료 이용을 제공하고 있답니다ㅎㅎㅎ

 

  • YES24 북클럽 이용 방법

YES24 북클럽을 구독하시고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시면

이런 화면으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.

여기에서 본인이 읽고싶은 책을 선택하시고, 클릭하면

이런 창이 뜨는데,

여기에서 '나의 북클럽에 추가' 버튼을 눌러주시면

이렇게 나의 북클럽에 책이 담긴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

여기까지 완료하셨다면, 이용할 모바일 기기로 이동하셔서

'예스24 eBook' 어플을 실행시켜주시고, '내서재'로 이동하신 후

'모든 책' 탭으로 이동하셔서 담은 책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완료!

 

  • 주의사항  

YES24 북클럽을 구독하신다고 해서,

모든 eBook을 이용하실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!!

저도 잘못알고 구독시작했다가 찾는 책이 없어서 당황했습니다..😂

YES24 북클럽에 등록된 책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!

유의하세요~~

 

  • YES24 북클럽 해지

YES24 북클럽 이용 후 더 이상 필요가 없어져 구독을 해지하고 싶다면!

예스24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~

마이페이지 이동 후 왼쪽 메뉴탭을 보시면

'나의 eBook' 메뉴의 하위 항목으로 '북클럽 요금제 관리'가 있는데,

이걸 클릭해 주시면.

 

이러한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!

여기에서 해지예약버튼을 눌러 해지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

 

  • YES24 북클럽 이용 후기

 YES24 북클럽 서비스를 이용한 이후로,

태블릿을 제 몸의 일부처럼 지니고 다니면서, 틈틈히 짬나는 대로 열심히 책을 읽고 있습니다 ㅎㅎㅎ

눈건강에는 좋지 않겠지만, 자기 전 불 다 끄고 침대에 누워서 볼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.

 

 저도 물론 종이책 특유의 감성을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었지만,

이 책 읽다가 지루하면 저 책으로 왔다갔다하면서 읽기에도 좋고,

무엇보다 최고의 장점은 비용이 저렴하다는 점!!ㅋㅋㅋㅋ

아직 이용한지 한 달도 안되었지만 현재까지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.

 

 구독서비스 마다 등록된 책도 다르고 하니 다음 달에는 다른 서비스를 구독해보려고 합니다!

다른 구독 서비스도 이용 후 포스팅 할테니, 기대해주세요..!

 

http://bookclub.yes24.com/BookClub/Main

 

YES24 북클럽

누구나 첫 달 무료! 프리미엄 무제한 월정액 서비스, YES24 북클럽

bookclub.yes24.com